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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대행지 활용 가이드

1편 | 기본설정안내 2편 | 활용 가이드 3편 | 배대지 이용안내 4편 | 배대지활용안내 5편 | 구매요청활용안내 6편 | 배대지이슈가이드 7편 | 3PL창고활용

해외배송 상품 특성상 많은 이슈들이 존재 합니다.
셀러픽의 운영 노하우를 프로그램으로 적용하여 직접 상황에 따른 판단을 누구나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셀러픽과 사업자는 CS가 거의 없습니다.   이유는 모든 상황을 실시간 공유하며 간단한 선택으로 해결 할 수 있습니다.
진정한 CS는 상황을 만들지 않는것 입니다.

합배송 및 분리배송

수취인이 동일한 경우 상품을 합배송해야 하는 경우와 반대로 주문 수량이 너무 많아 분리 후 순차 발송해야 하는 상황이 있습니다.
셀러픽은 전 과정이 실시간 자동화되어 있어 합배송 조건에 부합 한다면 주문 날짜와 관계없이 자동으로 묶이게 됩니다.
반대로 수량별 분리 배송을 원하는 경우 간단한 기능을 통해 원하는 만큼 자동분리하고 셀러픽에서 알아서 순차 발송해 드립니다.


합배송&분리배송 요청 안내
배대지 불량 오배송 처리

셀러픽은 다른 배송대행지에서 하지 못하는 독특한 서비스가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 하나가 도착하는 모든 상품에 대해 무료 디테일 검수를 진행 하는 서비스 입니다.
셀러픽을 사용은 사업자님의 모든 상품은 해외 현지를 출발하기전 불량을 찾아야 한다는 신념으로 임합니다.
전량 검수를 통해 불량과 오배송을 찾아냄으로서 반품으로 인한 손실을 줄여드리고 있습니다.


불량 오배송 주문 관리방법 안내

또한 한국 도착 후 파손발생 상품에 대해서도 손실율을 줄여 드리고자 무료 배송보험인 셀러픽 안심케어를 제공합니다.
최대 100만원 까지 제공되는 셀러픽 안심케어를 통해 더 안전하고 편안한 셀러 활동을 지원 합니다.


셀러픽 안심케어 무료 파손보험 안내
보관요청 상품 출고방법

불량오배송 또는 고객 주문 취소등의 사유로 셀러픽 장고에 보관 요청한 상품들이 있습니다.
보관 요청은 2개월 까지 무상으로 지원해 드리며 2개월 이후 폐기를 원칙으로 합니다.
보관 상품 배송을 원하는 경우 새로운 주문서를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중국창고 보관상품 배송요청 안내

미인식 운송 상품

미인식 운송상품이란 상품은 도착하였고 어느 주문서의 상품인지 확인 안되는 상황입니다.
상품도착 후 주문서를 넣은 경우, 현지 판매자가 운송장번호를 다르게 배송한 경우 등 다양한 상황이 있습니다.
어느 셀러님의 상품인지 확인 후 리스트해 드립니다.
해당 하는 주문서를 찾고 매칭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현지 반품신청 및 확인 방법

불량오배송에서 반품한 상품과 고객 주문 취소로 인한 반품 진행에 대한 절차와 반품완료 상태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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