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대행 사업을 하다보면 가장 많은 CS가 배송 문의 입니다.
구매한 상품는 통관완료 이후 알수 있어 그 기간동안 내 상품이 오고 있는건지 알수 없는 상태 입니다.
셀러픽 이용하시는 회원님은 배송문의 CS가 거의 없어 모든 에너지를 상품 소싱하는데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그 놀라운 기능을 지금 확인해 보세요.
카카오톡 메시지는 물류 진행 상황 안내 3종류와 통관부호 이상이 있는 경우 통관부호 입력안내 1종, 총 4종류를 발송 합니다.
구매완료 메시지 전송
A구매후발송대기에서 현지 배송중 상태로 변경될때 첫번째 메시지를 전송 합니다.
B전송 완료되면 녹색 아이콘을 변경 됩니다.
C고객에게 전송 된 구매완료 카카오 메시지
패킹완료 메시지 전송
A패킹완료 후 통관중 상태로 변경될때 두번째 메시지를 전송 합니다.
B전송 완료되면 두번째 아이콘이 녹색으로 변경 됩니다.
C고객에게 전송 된 패킹완료 카카오 메시지
통관완료 메시지 전송
A통관완료 후 한국배송중 상태로 변경될때 두번째 메시지를 전송 합니다.
B전송 완료되면 세번째 아이콘이 녹색으로 변경 됩니다.
C고객에게 전송 된 통관완료 카카오 메시지
통관부호 불일치 시 전송
A통관부호가 틀린 경우 통관부호 안내 카카오 메시지를 전송 합니다.
B전송 완료되면 네번째 아이콘이 노랑색으로 변경 됩니다.
C고객에게 전송 된 통관부호 입력 안내 카카오 메시지
D고객은 수취인이 통관부로를 입력하면 셀러픽에 자동 저장된다.
고객이 정보를 입력 하는 경우 전송 아이콘은 녹색으로 변경 된다.
통관부호 안내 메시지에 대해 답변이 없는 경우 최대 4회 전송 합니다.
전송은 오전 9시 ~ 오후 6시 사이에 전송 됩니다.
1. 준비중 상태 : 1회 전송(전송 완료 시 노랑 아이콘)
2. 구매후 발송대기 상태 : 준비중에서 발송했고 답변이 없는 경우 1회 추가 전송
3. 현지배송중 상태 : 구매후 발송대기 상태에서 전송한 메시지에 대해 답변이 없는 경우 1회 추가 전송
4. 집하지 도착 상태 : 회신이 없는 경우 마지막으로 1회 추가 발송 합니다.
5. 구매 후 발송대기 이후도 답변이 없다면 연락 하시는걸 권장 드립니다.
copyright ⓒ 2023 sellerpick co., ltd.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