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드시 통합아이디로 세팅을 하셔야 합니다.
* 우선 스마트스토어 판매자 센터로 로그인 합니다. "판매자정보 > 매니저관리"로 이동 합니다.
* 세팅하고자 하는 아이디가 통합매니저 인지 확인하세요.
아래 링크를 클릭 하여 네이버 커머스 API 페이지로이동합니다.
사용하고 계시는 네이버 커머스 통합 아이디로 로그인 하세요.
계정생성을 클릭 합니다.
사업자명을 넣어주세요.
셀러님의 이메일을 입력하시고 인증 버튼을 클릭 해 주세요.
로그인을 완료 하시면 애플리케이션 등록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등록하기 버튼을 클릭 하세요.
통합 매니저가 아닌경우 애플리케이션에서 조회가 불가능 합니다. 조회가 안되는 경우 통합 매니저 로그인 인지 확인 바랍니다.
애플리케이션 등록 화면 입니다.
애플리케이션이름과 설명을 아래와 같이 등록해 주세요.
API그룹의
추가 버튼을 모두 클릭 하시면 사용 활성화가 완료 되었습니다.
등록 버튼을 클릭 하세요.
셀러픽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으셨다면, 먼저 설치해 주세요.
스마트스토어 상점 자동 세팅 시 필요합니다.
설치가 안된 경우,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스마트스토어 로그인 상태에서 설정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스토어 관리자 센터에 로그인해 주세요.
셀러픽 로그인 > "운영관리" 메뉴로 이동 합니다.
리스트 중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ID관리" 버튼을 클릭 합니다.
스마트스토어 아이디 또는 상점명을 입력 하세요.
발급받은 애플리케이션 ID와 시크릿키를 복사 붙여넣기( Ctrl + V )
합니다.
셀러님의 스마트스토어 상점 URL을 복사(Ctrl + C)한 후 붙여넣기(Ctrl + V) 해 주세요. 그런 다음 "검증" 버튼을 클릭하세요. 검증에 문제가 없다면 버튼이 녹색으로 변경됩니다.
해외 구매대행 국가를 선택 하고 "자동설정" 버튼을 클릭 하시면 출고지/반품지를 자동 적용합니다. 반품지는 셀러님 사업자의 주소로 설정 됩니다.
설정저장"을 클릭 하여 완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