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2일 일요일

셀러픽 안심케어

01셀러픽 안심케어

셀러픽은 배송 중 파손 보상 보험도 무료!
배대지! 파손보험을 건별로 지불할지, 무료로 보상받는지 비교 후 결정하세요!

모든 배송 상품의 보험료는 셀러픽이 부담하며, 셀러님은 완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배송 상품마다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배대지를 선택할지, 무료로 제공되는 셀러픽 배대지를 선택할지 고민할 필요가 없습니다.
배송 대행을 이용할 때 파손, 도난, 분실 등의 사고가 발생한 경우, 상품 금액(신청서당 총 금액)의 최대 100만원까지 보상해 드립니다.
  • 01 보험금 청구 시 주요 유의 사항

    - 의류 및 잡화 외 깨짐 현상이 있을 수 있는 상품은 반드시 셀러픽 주문서의 안전포장을 체크 하셔야 보험 대상입니다.
    - 목적물에 손해가 생긴 경우 셀러님은 지체없이 이를 회사에 알려야 합니다.
    - 망실(분실)에 대한 정의는 해외운송의 경우 배송시작일을 포함하여 90일이 되는 날의 자정이 지나도 물건이 도착하지 않은 경우
    - 보험금청구서 및 피보험자 사고확인서의 모든 항목을 반드시 기입하고 관련 증빙자료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보험회사가 목적물에 대한 손해를 보상하고 목적물을 취득할 의사표시를 하는 경우에는 그 목적물은 보험회사의 소유가 되며
       보험회사가 지정한 장소로 발송해야 합니다.(택배비는 본인이 부담하며 회수비용은 보험금으로 지급되지 않습니다.)
    - 파손의 정도를 심사할 시 심사원의 연락을 통해 폐기할지 또는 재심사를 위해 지정장소로 보낼지 결정 하므로 진행 상황에 따라 대응 하시면 됩니다.

  • 02 보험적용 한도

    셀러픽 환율 계산으로 상품 원가가 100만원 이상인 경우, 보험 접수가 불가합니다.
    보험 접수는 구매가 100만원 이하의 상품에 한해 가능합니다.

02셀러픽 안심케어 보상 신청 절차

셀러픽 안심케어 보상 신청하기
  • 01 가입보험 조회 화면

    셀러픽 가입 시 입력한 셀러님의 성함과 보상을 요청하는 주문의 셀러픽 주문서 번호를 입력하고 로그인 합니다.

  • 02 보험가입내역 확인

    로그인 후 보험가입내역 확인 후 왼쪽 '청구하기' 버튼을 선택 합니다.

  • 03 공통구비서류 & 사고유형별 구비서류 첨부

    공통 구비서류 및 사고유형별 구비서류의 항목에 맞춰 파일을 업로드 하시고 '제출하기' 버튼을 클릭 하시면 완료 됩니다.

  • 04 접수완료 메시지 송출

    위와 같이 접수가 완료 되면 아래의 정보를 알림 SNS 메시지로 전달 드립니다.
    보험사 손사부 연락처 내용이 포함되어 안내됩니다.

03안심케어 CS 센터

보험 접수, 상담, 보상 절차 등에 대한 문의는 안심케어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세요.
  • 01 대표전화번호

    02-6291-9500

  • 02 이메일

    claim@ilnoir.us

04보험서비스 이용시 주요 안내사항

  • 본 보험서비스는 구매물품보상보험으로 해외에서 구매하신 물품가격에 한하여 보상 할 수 있으며, 시장의 이해관계에 의한
    간접손해, 배송비 및 기타 부대비용은 보험약관상 보상하지 않습니다.
    물품의 파손정도에 따라 부분손해와 전체 손해로 구분되며, 전체손해라 함은 물품의 기능이 완전히 소실된 파손 상태를 뜻합니다.
    부분손해의경우 수리비내역서 또는 파손된 부분의 부분품 재구매비용을 보상해드립니다.
    재구매비용 증빙이 어려우신 경우 물품구매금액의 일정부분이 보상 될 수 있습니다.

    전체손해인 경우 전체 물품구매금액을 보상받으시면 파손된 물품은 보험사로 귀속됩니다.
    보험사가 지정한 장소로 물품을 배송 또는 폐기 해 주셔야 하며 배송비용은 약관상 청구인께서 부담하기로 되어 있습니다.
    한 쌍이나 세트 또는 모음으로 구성된 물품(보석류나 미술품 등)은 해당 물품이 한 쌍, 세트 또는 모음 의 일부로 가질 수 있는.
    특별한 가치를 고려하지 않으며 도난, 파손 또는 분실된 특정 부품의 가격에 한정하여 보상합니다.

    ※ 보장내용은 셀러픽의 보험약관에 따르며, 안내문구와 보험약관상의 내용과 불일치하는 경우 셀러픽의 보험약관상의 내용을 우선으로 합니다.
    ※ 본 보험서비스의 보상한도액은 해외에서 구매하신 물품가격에 한하며 물품금액(신청서당 총합금액) 100만원내 운송건에 한하여
        보험가입 적용됩니다.

    * 보험서비스 이용 시 주요 안내사항

    본 보험서비스는 구매물품보상보험으로 해외에서 구매하신 물품가격에 한하여 보상할 수 있으며, 시장의 이해관계에 의한 간접손해, 배송비
    및 기타 부대비용은 보험약관상보상하지 않습니다.
    물품의 파손정도에 따라 부분손해와 전체 손해로 구분되며, 전체손해라 함은 물품의 기능이 완전히 소실된 파손 상태를 뜻합니다.
    부분손해의 경우 수리비내역서 또는 파손된 부분의 부분품 재구매비용 증빙을 제출해 주셔야 합니다. 증빙서류 제출이 어려우신 경우
    물품구매금액의 일정부분이 보상 될 수 있습니다.
    전체손해인 경우 전체 물품구매금액을 보상받으시면 파손된 물품은 보험사로 귀속됩니다. 보험사가 지정한 장소로 물품을 배송 해 주셔야
    하며 배송비용은 약관상 청구인께서 부담하기로 되어 있습니다.
    한 쌍이나 세트 또는 모음으로 구성된 물품(보석류나 미술품 등)은 해당 물품이 한 쌍, 세트 또는 모음의 일부로 가질 수 있는 특별한 가치를
    고려하지 않습니다.
    도난, 파손 또는 분실된 특정 부품(부분)의 파손정도에 따른 가격에 한정하여 보상합니다.
    깨짐에 취약한 상품이나 부피가 큰 상품의 경우 반드시 포장보완 또는 안전포장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 보상하지 않는 손해

    1. 계약자, 피보험자 또는 이들의 법정대리인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생긴 손해
    2. 여행자 수표, 모든 종류의 티켓, 양도성 증서, 금은괴, 희귀하거나 고가의 동전, 현금 또는 동등한 물물, 수집 우표 또는 화폐, 상품권,
        고가의 보석, 귀금속, 귀중품
    3. 해충에 의한 파손 / 식물 또는 동물 / 곰팡이/ 부패하기 쉬운 또는 온도변화에 민감한 화물
    4. 피보험자의 변경작업(절단, 재봉, 톱질 또는 변형을 포함합니다)에 의하여 파손된 제품
    5. 구매물품 설치중에 발생한 손해
    6. 정상적인 마모와 균열, 잘못된 사용, 부정 수단, 점진적인 악화, 오염, 오용에 의한 손해
    7. 제품의 근본적인 결함, 하자 및 잠정적으로 내재하고 있는 결함, 하자, 제조상의 결함
    8. 불법행위에 대하여 아무런 증거 없이 분실한 물품과 원인 불명으로 사라진 물품(분실의 유일한 증거가 설명되지 못하거나 그
        물품에 어떤 일이 발생하였는지를 보여 주는 아무런 실질적인 증거가 없는 경우)
    9. 배송대행 센터에 도착하기전 목적물에 이미 손상되어 있던 손해(무검수) / 포장불량으로 인한 여하한 손해 / 우손으로 인한 손해
    10. 받는 사람의 정확한 주소를 기재하지 않아 발생한 손해
    11. 운송 중 확연히 드러난 외부의 물리적 영향에 의한 것이 아닌 기계적, 전기 혹은 전자기적작동 결함과 화학적 결함.
    12. 녹, 산화, 스크래치, 미미한 찍힘, 눌림, 퇴색 도색 벗겨짐으로 인한 손해
    13. 단순 변심에 의한 손해청구